관리 메뉴

작은outsider의 생각누리

다음뷰 서버가 얼었나??? 본문

잡담 및 답변

다음뷰 서버가 얼었나???

무량수won 2011. 1. 17. 19:01



다음뷰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제목 안나오는 건 기본이고 전혀 엉뚱한 글에 다른 제목이 달리고 있네요.

예전에 제가 한번 지적했었지만 다음 지식이나 다음 부동산을 다음뷰에 넣음으로써 블로거들의 글보다는 다른 글들이 먼저 노출되는 현상이 버젓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사람들이 잘안본다는 인식 때문인지 다른 주제들은 괜찮은데 경제란은 폐허가 되어 버렸네요.

이 글을 적는 시간은 2011년 1월 17일 오후 6시 50분이 지난 시점입니다. 과연 언제 수정이 될까요? 언제부터 이런 현상이 벌어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나저나 다음뷰 서버가 얼었나요? 서민경제가 얼듯이 다음뷰도 경제관련 부분만 얼어버렸습니다. ㅡㅡ;;;

수정되면 이 포스팅에 내용을 추가 시키겠습니다.




p.s. 아무도 관심을 안가지지만 내용을 추가 합니다. 추가시간 오후 7시 30분.


30분이 지났지만 다음뷰측은 아직 문제를 모르는 듯 싶군요. 게다가 경제에 관련해서 글쓰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여전히 이 동네는 다음 증권과 다음 지식이 점령중이네요. ㅡㅡ;;;

계속 중계해보다가 해결되면 종합편으로 문제점을 찝어서 따로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아마 3~4시간은 혹은 직원들이 퇴근했다면 내일 아침쯤에나 해결이 될듯 싶습니다.


p.s.2 : 오후 7시 50분 확인 결과 이상현상 모두 해결되었습니다. 사실 30분 이후부터 조금씩 해결되는 것이 보였기에 40분쯤에 완전히 해결된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