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작은outsider의 생각누리

8월 독서토론 모임을 해요. 본문

독서 토론 모임

8월 독서토론 모임을 해요.

무량수won 2013. 7. 15. 14:31


8월의 주제 책은 [ 캐리 ] 입니다.



저자는 스티븐 킹 입니다.



모임 날짜와 시간은 8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입니다.






모임 장소는 신촌의 커피빈 입니다.


참가비는 없습니다.




신청 방법은

여기에 댓글을 달고myahiko@gmail.com 으로 메일을 주시면 제가 보내주신 메일 주소로 제 연락처를 공개하는 방식입니다.

메일만 보내면 되는데, 굳이 여기에 댓글다는 것을 부탁드리는 이유는 정확한 참석자를 가려내기 위함입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이해해주시리라 굳건히 믿겠습니다. ㅋㅋ (블로그에 제 전화번호가 노출되는 것을 좀 꺼리는 편인지라. ㅜㅜ)


* 참고로 이 독서토론 모임은 네이버 까페에서 활동 중 입니다. 어떤 식으로 누가 참여했는지에 대해 궁금하시면 오른쪽에 독서토론 링크를 클릭해서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책에 대한 잡담.


원래는... 다른 책이 결정이 되었는데 품절이라는 사실을 검색해보고 나서야 알았습니다. ㅜㅜ 모임에 참여해서 별의 계승자가 다음 책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셨던 분들께는 미리 확인하지 못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제 불찰로 인해서 이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임의대로 캐리를 다음 모임 책으로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음... 세미나실을 미리 예약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주에만 다음 달 예약을 받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아마 세미나실은 못쓰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터넷에 나온 이 매장 전화번호는 없는 번호기도 하고.. 뭐 그런 사정이.. ㅜㅜ 여러가지로 이번에는 예상과 많이 어긋나게 되었습니다.


책은 보신 분들이 좀 무서운 소설이라고 하시더군요. 저는 이제 막 읽고 있는 중이라 어떤 책이라고 말씀 드릴 수가 없네요. 제가 읽은 부분까지는 그다지 무서운 부분이 없었던 지라... ㅡㅡ;;;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것일까요... 음... 뭔가 자꾸 꼬이는 듯한 느낌이네요.


'독서 토론 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리 - 스티븐 킹  (0) 2013.08.05
캐리 - 스티븐 킹  (0) 2013.07.23
7월 독서토론 모임 후기  (0) 2013.07.15
사회가 키운 경제 파탄 이야기, 화차  (0) 2013.07.12
7월 독서토론 모임을 해요.  (0) 2013.06.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