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작은outsider의 생각누리

내 블로그가 이상해 졌어요. ㅡㅡa 본문

잡담 및 답변

내 블로그가 이상해 졌어요. ㅡㅡa

무량수won 2010. 8. 18. 23:58






으허허헉...


이상합니다. 제 블로그가 이상해요. 특정 포스팅과 함께 문제가 생겼습니다.

일단 특정 포스팅이란 제가 소녀시대 노래와 이번 피디수첩 문제와 연결지어서 웃자고 써놓은 포스팅에서 생겼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괜찮았었는데 저녁 11시 13분쯤 되어서 확인해보니 제가 다음에서 구입해서 배경음악으로 해놓은 것과 다음뷰 추천 버튼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신기한건 포스팅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이지요. 혹시나 해서 어떤 문제가 생겨서 빠져버렸나 싶었는데 그런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또한 익스플로러는 그 특정 포스트에만 문제가 있는데, 파이어 폭스로 보면 오른쪽 메뉴에 있어야 할 내용들이 싹 사라져버렸답니다.

도데체 이게 무슨일일까요?

일단 질문은 올려 두었는데, 이거 참..

아래는 증거 사진 입니다.

사진의 글과 포스팅의 글이 같은 배경과 같은 색이기에 포스팅의 글은 구분을 위해서 하늘색으로 설정했습니다.









문제가 있는 화면이구요.








이건 제가 글쓰는 것으로 본 화면이구요.








이건 미리 보기를 했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미리보기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혹시나 제 컴퓨터가 이상한가 싶어서 지금 새로 껐다가 켰습니다. ㅡㅡa








이건 다음뷰 버튼이구요.







오른쪽 메뉴 내용이 모두 사라져버린 화면입니다. ㅜㅜ



정치적인 농담이 섞인 글이라 누군가의 훼방을 받은 것이 아니길 바랍니다. 일단 문의 해놓았으니 뭔가 답을 주겠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