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작은outsider의 생각누리

2013년 1월의 독서토론 모임을 해요. 본문

독서 토론 모임

2013년 1월의 독서토론 모임을 해요.

무량수won 2013. 1. 1. 12:45





2013년 1월의 주제 책은 [ 이슬람 정육점 ] 입니다.



저자는 손홍규 입니다.



모임 날짜와 시간은 1월 19일 토요일 오후 1시 입니다.






모임 장소는 신촌의 커피빈 입니다.


참가비는 없습니다.




신청 방법은

여기에 댓글을 달고myahiko@gmail.com 으로 메일을 주시면 제가 보내주신 메일 주소로 제 연락처를 공개하는 방식입니다.

메일만 보내면 되는데, 굳이 여기에 댓글다는 것을 부탁드리는 이유는 정확한 참석자를 가려내기 위함입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이해해주시리라 굳건히 믿겠습니다. ㅋㅋ (블로그에 제 전화번호가 노출되는 것을 좀 꺼리는 편인지라. ㅜㅜ)


* 참고로 이 독서토론 모임은 네이버 까페에서 활동 중 입니다. 어떤 식으로 누가 참여했는지에 대해 궁금하시면 오른쪽에 독서토론 링크를 클릭해서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책에 대한 잡담.


새해가 되었는데... 오히려 모든 것이 귀찮아졌습니다. 인생 자체가 귀차니즘의 연속이긴 했지만 그래도 새해 만큼은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뭔가를 시작했는데, 이상하게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이상한 한해의 시작이네요. ㅡㅡ;;


제 개인적인 귀차니즘은 저의 사정일 뿐이고 해야할 일은 해야하니 2013년을 여는 모임을 공지합니다. 조제님의 끊임없는 추천에도 불구하게 제가 독단적으로 선택하지 않았던 책을 지난 참여자들의 동정표를 얻어서 선택된 책입니다. ^^;; 책이 나빠서가 아니라 한동안 제가 고전 소설쪽에 빠져있었던 것이 컸습니다.


연말에 술도 안먹었는데, 잡담 쓰기도 귀찮네요. ㅜㅜ 


아참... 책은 아직 구입하지 않아서 지난 모임 후 집에 들어가는 길에 찍은 사진을 하나 올립니다. 


토론모임 때까진 저의 귀차니즘이 해소되길 바라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