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작은outsider의 생각누리

전국일주. 잠시 기록을 늦추겠습니다 본문

헤매다./전국일주

전국일주. 잠시 기록을 늦추겠습니다

무량수won 2011. 10. 29. 20:55


아이폰으로 올리는 기록은 목포에 가서 한꺼번에 정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피시방에서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ㅜㅜ 게다가 이곳에는 대학도 하나 붙어있구요. 오늘은 토요일 저녁이라는 것이 또 뜬눈으로 지새야 할 듯 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목포까지의 거리는 20km정도라 새벽부터 오전까지만 열심히 걸으면 점심때 쯤이면 목포에 도착해서 일차적인 여행은 끝날듯 합니다.

여기에도 찜질방이 없는.. 불상사가. ㅜㅜ 들어가봤더니 저녁에 문을 닫는 사우나였더라구요. 어짜피 씻어야 하는 것은 해야되서 깨끗하게 씻고 피시방에서 발과 신발에게 휴식을 주기위해서 새벽까지 버텨 보려고 합니다.

현재 저는 전라남도 무안에 있구요. 어제까진 전라남도 영광에 있었습니다. 오늘까지 잠을 못자면 3일을 밤을 새는 격이 되는데 시끄러워도 어떻게든 눈을 조금이라도 붙여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중에 정리해서 올리겠지만 아찔한 순간들이 있었거든요. ㅜㅜ

혹시나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서 이런 문제로 아이폰으로 포스팅을 못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피시방이란 곳이 또 워낙 시끄러워서 글쓸 기분도 안나고... 뭐 그렀습니다. 특히 여기 애들 거의 모두 밤샐 기세에요. 저도 게임 켜놓고 시간 때우다가 조금씩 졸아야겠습니다. 제 평생 게임이 싫어진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지겨운 것도 아니고...
Comments